제주 스웨디시 for Dummies
제주 스웨디시 for Dummies
Blog Article
집에가서 씻을 필요도 없이 바로! 숙면을 취했답니다. 아참! 발은 씻고 양치는 필수죠!
저희가 마사지 받는 동안에도 다른 커플들도 마사지를 받고 있더라고요. 베라 아로마의 규모가 꽤 큰 편이라 시간 맞추기도 어렵지 않을 거 같아요.
신제주 연동 삼무공원 인근에 위치한 스웨디시 전문샵 연동 프라이빗 입니다. 요새 프라이빗 프라이빗 많이들 하시는데 그 프라이빗이 맞습니다. 사전적 의미는 개인 소유의, 또는 사생활 등을 얘기한다고 해요. 딱 말 그대로 아주 개인적이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기 좋은 뜻이죠.
샤워실 부스가 어둡다고 무서워 하지 마세요. 앞쪽의 전원 버튼을 꾹! 눌려주시면 샤워부스가 환하게 빛이 납니다.
그덕분에 오늘아침 일어나는데 개운하고 몸이 가볍더라고요. 제가 어제 다녀온 곳은 아울스파라는곳인데요.
제가 샵에서 선택한 코스는 스웨디시와 왁싱이었습니다. 제주스웨디시마사지는 근육의 긴장을 풀어주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는데 중점을 둔 방식이에요.
관리사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면 케렌시아의 모든 관리사들은 한국인 여성이에요. 마사지 사이트 이런 점이 고객들이 더 편안하게 이용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 중 제주 마사지 하나라고 느꼈어요.
그럴때 옆에서 수다 떠는 서울 마사지 소리, 잠들면서 코고는 소리까지... 뭔가 신경쓰면서 받으면 개운하지 못하자나요.
오늘이 진짜진짜 추운 날이었는데, 따뜻한 전기장판 온도도 딱 좋은데다가 오일 마사지 끝나고 나서 따뜻한 스팀타올도 얹어주시는데 얼마나 따뜻하고 좋던지요.
저희 업체는 경력 풍부한 관리사들의 숙련된 손길로 근육을 마사지와 아로마테라피로 힐링시켜 드립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기 때문에 휴일에도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이런 편리함 덕분에 저처럼 주말에만 여가시간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어요.
왜냐하면 이곳은 그저 스웨디시 사이트 마사지를 받는 곳이 아니라, 진정한 휴식과 힐링이 가능한 공간이기 때문이에요. 저의 경험을 통해 확신할 수 있답니다, 여러분도 이곳에서 저처럼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거에요.
바다를 상징하는 제주어 "바릇"이라는 이름처럼, 숲 속에서 깊게 퍼지는 향기와 함께 몸과 마음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아늑한 공간입니다.
저는 따로 샤워는 안 했는데, 원하시면 샤워 하고 가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공항 가기전에 시간 좀 여유로우면 아예 씻고 가시는 것도 방법일듯 ㅎ_ㅎ 바디워시나 샴푸린스, 서울 마사지 헤어드라이기 등이 모두 구비되어 있었어요.